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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nt] 퍼스트무버(5)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표준)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Event] "엔터고"기업플랫폼
기업은 국민경제를 구성하는 기본적 단위이며, 생산수단의 소유와 노동의 분리를 기초로 하여 영리목적을 추구하는 독립적인 생산경제단위를 이루고 있다. 공유ㆍ소통시대에도 아직도 기업별로 가두리에 갇힌격인 "블로그, 까페, 홈페이지, 모바일WEB, APP, 각종 SNS 등"에 매몰되고 접속자 수에 끌려 다닐 것인가? 각종 같은 콘텐츠 생산자 그룹과 소비자 그룹간 실시간 접촉할 기회(매칭정보)를 제공하는 "매치메이커"가 요즈음 가장 잘 나가는 기업이라 점을 간과해서는 않된다. 한 달이면 수 만개의 기업이 탄생하고 수천의 기업이 소멸되는 현실에서 기업과 고객이 실시간 공유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이 필요한 이유이다. 광고모델을 공유하고 매체를 공유하고 비즈니스를 공유하고 서로 연결ㆍ기여ㆍ공헌ㆍ나눔의 플랫폼가치는 소셜시대에 더욱 보편화될 것은 자명한 현실이다. 기업이 창업단계에서 폐업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기업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유형화하여 해당 콘텐츠와 실시간 SNS DB가 연동되는 플랫폼은 더욱 그 가치(연결ㆍ기여ㆍ공헌ㆍ나눔)가 빛을 낼 것으로 확신된다. 구글, 네이버, 페북, 유튜브 등등 일종의 포털은 "키워드" 결정권이 없는 "자연어"기반 정보수집ㆍ배포ㆍ검색의 알고리즘으로 독과점이 될 수 밖에 없는 속성을 지닌다.ㅡ 국가와 정부의 독과점 규제에서 벗어나고 참가자 모두가 서로 자율ㆍ창의ㆍ책임하에 연결ㆍ기여ㆍ공헌ㆍ나누는 "개별연동플랫폼"이 필요한 이유와 배경이 여기에 있다. 모든 참여기업이 자율ㆍ창의ㆍ책임하에 키워드 선택ㆍ결정ㆍ융복합 권리를 같고 또한 개별ㆍ연동할 권한까지 보장하는 "엔터고"플랫폼에 대한 깊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Event] 퍼스트무버(3)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알바식 창업조직 구축 세대간 나눔창업 이동식 상담사무소 융복합플랫폼창업 지원이 필요한 이유? ㅡ불신의시대! 가짜뉴스!
[Event] 퍼스트무버(2)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온라인쇼핑과 창고형 할인매장 다음의 쇼핑트랜드는 지역상권과 연계된 "창고형 O2O쇼핑"임에는 자명하다.(온라인 쇼핑하고 고객배당금으로 가맹점 페이백 이용하기 등/CG카드로 결제가능/O2O쇼핑ㅡ온라인쇼핑+배송상품 확인+후불결제+CASH GIFT적립+배달음식 등 가맹점 이용+CASH GIFT로 결제)
[Event] 퍼스트무버(1)
퍼스트무버는 투자자가 아니다. 단순 이익을 쫓는 투자자가 아니라 가치를 창출해 가는 탐험가이고 모험적 실천자이다. 퍼스트싱커는 생각만 하다가 끝나는 가난한 사람과 다를바가 없다. 그래도 패스트팔로워는 퍼스트무버가 이루어 놓은 빠른 추적자로 성공한 사람이 될 수 있으나 어디까지나 선도적 혁신자는 아니다. 모든 사람과 기업이 퍼스트무버를 인정해야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익추구보다는 기존의 틀에서 보다 합리적이고 가치지향적인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가능한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때문이다.
[Event] 소비자주권을 찿자!
언제까지 공급자가 파놓은 알고리즘에 놀아날 것인가? 이제는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에게 딱 부합되는 합리적이고 현명한 선택과 구독을 함으로써 공급자의 매스적 행태에서 벗어나야 한다. 소비자 주권이 변화를 선도해 나갈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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